|3286|2 박지성 결혼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박지성결혼하면
  • 박지성이만약결혼한다면 결혼식을 한국에서올리자나요 그럼 한국축구선수들은 거의올거아닙니까 그럼 맨유팀소속대어있는 선수들 박지성이랑 친한 에브라나 그런사람들도 올까요 ?? 아마 오겠죠..... 명색이 팀동료인데......;;; 아마도...
  • 지성 결혼햇나요?
  • ... 탤런트 지성과 축구선수 박지성 모두 결혼안했습니다 지성은 예전에 박솔미씨랑 사귀었지만 현재는 아니구요 현재 뉴하트에 전념하고 있죠 어제 키스신 때문인지 네이트 랭킹에도 1위에+ㅁ+ 박지성선수도 솔로구요 맨유에서...
  • 방탄소년단 유리천장 논란
  • ... 유재석이나 박지성과 결혼한 사람들만 봐도 좋은 직장 다니면서도 배우자가 부자란 이유로 관두거든요. 자세부터 다른데 뭔 유리천장이니 징징징.. 유리천장은 페미니스트들이 여자들의 무능과 불성실을 변명하려고 들고나오는...
  • 박지성결혼
  • 박지성이 결혼을 햇나요???? 궁금해서 말이예요. 답변 플리스~! 네엡~ 아직안했답니다 아직 안햇다고 하네여 ^^
  • 박지성결혼하는 꿈
  • 사촌 여동생이 꿈을 꿨는데요,, 보통때 같으면 일어나면 꿈이 생각이 나지 않았는데 너무 생생하다면서 이모에게 말했데요,, 제가 박지성과 결혼하는 꿈을 꿨는데,, 사촌 여동생은 결혼하는 걸 보지 못했고, 사촌 남동생 그걸 봤다면서...
블로그
    박지성 초등학교 때 별명은??
  • 박지성 초등학교 때 별명좀 갈켜주세요ㅠㅠ 갈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제발요 이 름 : 박지성 생 일 : 81. 2. 25(음력)... 성격 결혼시기 : 20대 후반 첫키스 경험 : 대학교 때 좌우명 :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 징크스 : 없음 축구시작...
  • 송일국과 박지성중!
  • ... 나이랑 돈은 따지지 말구요 ㅋㅋ 그리고 송일국, 박지성, 마츠모토 준 이 결혼하자고 한다면 누구를 택하시겠습니까?? 솔직히 송일국씨와 박지성씨중에 인물은 송일국씨가 더낫지만// 저는 두분에 별로 관심이 없는 입장에서 보면 저는...
  • 진지하게 손흥민선수랑 결혼하고싶어요
  • ... 박지성이 누구랑 결혼햇는지 생각해보세요 여자 아나운서와 했습니다. (참고로 그 분은 아버지가 부장판사입니다) 님도 아나운서가 될정도로 예쁘고 공부도 잘한다면 분명 꿈이 아닌 현실이 될수 있습니다 그렇게 노력할수 있는지...
  • 복싱으로 축구의 박지성처럼 성공할수있을까요?
  • ... 그이유는 풍산개를 독일에 알리려면 제가 결혼할 독일여자의 부모와 친구 친척들한테 풍산개를 알리려구요? 근데 박지성이 영국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할줄 누가 알았습니까? 글구 박지성도 노력을 엄청마니 했잔아요? 저도 체력좀...
  • 박지성이 은퇴하나요?
  • 박지성 이번에 은퇴해요? 아니면은 미국으로 옮기는거에요? 알려주세요~ 아마 은퇴하고 김민지 아나운서랑 곧 결혼한다네요,,,,,, 박수칠때 떠난다고 그러시네요 당장 은퇴까진 아닐것 같습니다. 그런데 거취가 문제죠. 계속 루머는 돌고...
뉴스 브리핑
    박지성선수 이젠 결혼 해야겠죠?
  • ... 스타급 여자는 못꼬실듯 여자 휘어잡는 능력이 있어야함 호날두 처럼 대단한 여자들 꼬실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함 베컴도 그랬었고 지금은 결혼했지만 박지성 선수 물론 대단하지만 김연아 이런 정도 급은 무리고요 그냥 좀...
  • 박지성은 1등신랑감입니까?
  • ... 하지만….' 한국축구의 심장 박지성(맨체스터 유나이티드)은 만인의 연인이다. 최근 한 결혼정보회사가 20∼30대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'결혼 배우자감으로 가장 적합한 선수'를 묻는 인터넷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박지성이 1위로...
  • 박지성결혼을했나요?
  • 내공50걸고요되도록이면 빨리해주세요 하지않은 상태이고요 현재 미혼입니다.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^^ 채택부탁드릴께요... 아직 여친두없구 결혼두 안한상태입니당.~!!^^ 채태북 채택부탁드립니다..^^
  • 박지성과김연아 커플광고 왜 안만드는지?
  • ... 월드컵끝나면 기대해봐야겠다.상상해보는건데 둘이 광고찍다 눈맞아 진짜커플되면 대다수 국민들이 흥분하고 기뻐할듯..ㅋㅋㅋ대한민국 최고아이콘들의결혼(?) 상상만해도 기분좋다.ㅎㅎㅎ 박지성선수가 빠른 81로 올해 서른살이고...
  • 박지성이랑 브리트니스피어스랑 결혼하면 누가아까워요
  • 박지성이랑 브리트니스피어스랑 결혼하면 누가아까워요 만약 우리나라에서 보면 성격좋은 지성이횽아가 아깝죠... 진짜 인간적인 사생활에선... 만약 세계적으로 보면 브리트니가 많이 알려졌있고,팬이 많으니 브리트니가 아까워하겠죠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