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5530|2 자연눈썹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자연눈썹반영구화장 알아보고 있어요!
  • 자연눈썹반영구화장 알아보고 있어요! 제가 이번에 취준생에서 드디어 회사에 취직했는데요 원래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하고 그랬었는데 회사를 다니다보니 화장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아침에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자연눈썹...
  • 자연눈썹문신 가격, 마취여부
  • ... 그리고 그 자연눈썹문신을 해도 눈썹 정리 해야하나요? 가격은 해주는곳마다 다른데 10~20만원 선으로 생각하시면 되구요, 자연눈썹을 본인 눈썹털이 자라는 모양과 좀 다르게 잡았다면, 지저분하게 눈썹 자라는곳만 정리해주면돼요...
  • 자연눈썹문신 정말 잘하는곳.
  • ... 예전부터 자연눈썹문신 하고 싶다 생각만 많았거든요... 생얼로도 다녀보고 싶어요.. 엄청 비싼거 아니니까 이번에 자연눈썹문신 하려고요. 혹시 자연눈썹문신 해보신분들 어디 괜찮은곳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...
  • 자연눈썹반영구비대칭.
  • 어제 자연눈썹 반영구 했는데요ㅜㅜ샵에서는모르겠더니 저녁에 거울을보니 비대칭이더라구요 ㅠㅠㅠ 스케치를안하고그냥하시더니 이런사태가....왼쪽이오른쪽보다꼬리쪽이너무올라갔어요..오른쪽은살짝아치?인데 왼쪽은 일짜..입니다...
  • 자연스러운눈썹 반영구화장 하고싶은데요...
  • ...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서 시술이 잘 된 예쁜 자연눈썹 피드를 보신 것 같아요. 원하시는 눈썹의 형태를 '자연눈썹'으로 부르고 있는데요. 몇 미터 떨어져서 보면 마치 본인의 원래 눈썹인것처럼 자연스러워서 그렇게 부르곤 해요. 이...
블로그
    반영구눈썹문신 자연스럽나요?
  • ... 반영구눈썹문신 자연스럽게는 안되나요? 저는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데 반영구눈썹문신 자연스럽게 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! 모든 여자들은 반영구눈썹문신을 자연스럽게 하길 원해요ㅎ 질문자님이 시술 사진을 보고...
  • 자연눈썹문신
  • 안녕하세요 25살 남자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자연눈썹문신을 받는데요. 제가 예전에 눈썹문신 한 친구를 봤거든요. 자연눈썹문신은 아니였는데 받은 당일 하고 다음날 눈썹이 짱구가 됐더라구요. 혹시 자연눈썹문신도 그렇게 되나요??...
  • 눈썹 자연 문신
  • 그저께 자연눈썹 리터치를받았는데요~ 샵에서 준 연고 꼭발라야하나요? 하루세번 바르라는데 바르는게더 좋은거에여? 그리구 눈썹 끝부분조금더 길게 다시받고싶으면 지금꺼 탈각다될때까지기다렸다가 가야되나여? 안녕하세요^^ 제가...
  • 자연눈썹 눈썹문신 리터치/리터칭 (내공 50)
  • ... 눈썹앞머리부분이 연하여도 그 중간눈썹과 연결만된다면 자연스럽죠 ㅎ 2. 바세린은 재생시키는효과가있으니 잘하고계시는거에요~ 저도 손님들에게 시술하고난뒤 바세린 발라드리거든요 ㅎ 3. 리터치때 비워보이는부분이계시면...
  • 11/28일에 자연눈썹문신을했습니다.
  • 11/28일에 자연눈썹문신을했습니다. 문신 후 며칠뒤에 물세안을 하는게 좋은가요? (눈썹이 너무 진해 좀 옅어지려면 얼마나 있어야하는지도..) 자연눈썹문신 답변 드립니다. 작년 11월 28일은 아닌 듯 하니 10월 28일 얼마 전에 1차...
뉴스 브리핑
    눈썹반영구 자연스럽나요?
  • ... 짱구눈썹과 자연스런 눈썹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눈썹반영구 하고나서 짱구눈썹처럼 되는 진한 눈썹은 그라데이션눈썹이라고 해서 눈썹틀을 그려 놓고 그 않에 색을 채워서 하는 방식인데 마치 화장할 때 애보니팬슬로 눈썹을...
  • 자연눈썹문신 후기좀요
  • 제가 강남샤넬 반영구 클리닉에서 자연눈썹문신 할려그러는데 어떤가요..? 혹시 요기서 해보신분들 솔직한 후기좀요ㅠㅠ 다른곳에서 해보신분들도 좋은곳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~ 결론부터 말하자면. 전 완전 만족~!!!! 합니다. 전 여기서...
  • 반영구자연눈썹 하고 아이라인문신하면
  • 이번 설연휴 시작하기 전에 상담받고 반영구자연눈썹이랑 아이라인문신 해보려고하는데요. 아는 동생이 동네 잘한다고 알려진 곳에서 조금싸게 했다가 망쳐서 짱구가 되어버린거 보고 살짝 겁나는 중이에요; 혹시, 그럴리 없겠지만 혹시...
  • 자연눈썹문신 유니퀸이 유명한가요?!
  • ... 자연눈썹문신좀 해볼까 합니다. 제가 눈썹이 좀 숯도 없고 남들보다는 양이 적은거 같아요. 아직 20대라 미용에 관심이 많은데 속상하기도 하고 매일 아침마다 눈썹 그리기도 귀찮고 해서 자연눈썹문신좀 해볼까 하는데 지인분이...
  • 강남자연눈썹 잘하는곳
  • 혼자 눈썹을 그리다보니 손도 많이가고 실수를 해서 이상해질때도 있어서 이번에 강남자연눈썹을 해볼까 하는데 너무 티나게 말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할수있는곳을 찾고 있는데 강남자연눈썹 잘하는곳 어디있을까요? 안녕하세요! 저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