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373|2 오줌소태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강아지도 오줌소태 걸려요?
  • ... 이런 증상이 오줌소태 아닌가 해서요.. 그리고 예전에는 집안에서도 소변을 잘 가렸는데 한 1년전에 이사온 뒤에 그러질 못해서 매일 밖에 나가서 소변을 보곤 합니다. ;; 좋은 답변 부탁드려요 - 강아지도오줌소태걸립니다...
  • 자주 마렵습니다. 오줌소태인듯... 민간요법은 없나요?
  • 오줌소태가 의심됩니다. 소변이 워낙 자주 마렵고 참기도 힘들고 합니다. 근데 병원갈 시간은 없고... 혹 민간요법이 있나요? 효과보신분들 있으시면 귓뜸 부탁드립니다;;; 방광염은 아닐까요? 소변의 양이 많으면서 자주 마렵다면...
  • ㅠㅠㅠ이거 오줌소태??ㅠㅠㅠ
  • 오줌이 미칠듯이 마려운데 ㅠㅠㅠ안나옴 ㅠㅠㅠ화장실에30분째앉저있음 ㅠㅠㅠ이거 오줌소태??ㅠㅠㅠ 자세한건 검진을 받는게 좋을듯 하네요 방광염일수 있지만 정확한 병명은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대부분의 방광염 증상은 소변볼때...
  • 오줌소태.
  • 저희엄마께서 몇일전부터 오줌소태로 병원에가셨는데 대부분오줌소태는 2틀이나 5일정도되면 다낫는다고하는데 저희엄마께서는 꾀오래가네요 혹시 심각한거는아니겠지요? 방광염으로 증상이 오래 갈경우 치료 기간이 길어지기도...
  • 11살남자아이 오줌소태 치료방법
  • 10살때부터 아이가 오줌소태증상으로 병원에 갔는데 (검사결과는 깨끗) 약 먹을때만 조금 괜찮고 한달 정도 있으면 또 그 증상이 나타나요. 그당시에는 아이가 너무 활동적이라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그러려니 했는데 지금은 방학이라...
블로그
    첫관계후 오줌소태 증상
  • 이번에 첫관계를 가지고 난 후 한달세 세네번 관계를 더 가졌어요 요즘 갑자기 오줌소태 증상이 보여요ㅜㅜㅠㅠ 오줌을 눌때마다 아랫배까지 아파요 가만히있어도 오줌을 보고난후에도 질쪽이 간지러워요ㅠㅜㅠ 한 이틀은 소변을 보고...
  • 남자 오줌소태(?)
  • ... 마려운거에요ㅠㅠ 엄마는 이게 오줌소태라는데 그게 맞는건가요? 지금 기분이 소변을 하루 동안 한 번도 안보고 참은 듯한 느낌이에요ㅋㅋ 오늘 하루 종일요 웃을 얘기는 아니지만...ㅠㅠ 혹시 이런 현상이 자위행위하고 관련이...
  • 오줌소태
  • 저는중2구염 ㅠㅠ 한 중1때정도부터 오줌소태가왓거든용 그때는 걍 생리전후에 오더니만 요즘에는 시도때도없이오네용 ㅠㅠ 제가 오줌소태약을 약국에서 사서 먹거든용 그러면 쫌 갠차나졋다가 또 재발하구요..ㅠㅠ 한 2달전부터는...
  • 오줌소태인거같아요 ㅠ
  • ... 제가 오줌소태인거같아서 질문 드려요 가끔가다가 이러거든요 평상시에는 잘 봅니다 가끔 오줌소태걸리면 몇시간을 화장실에 왔다갔다 하면서 괴롭습니다 ㅜ 비뇨기과에 가봐야 할까요? 그리고 제 성기 귀두통로 바로옆부분에 작은...
  • 제가....오줌소태인걸까요......ㅠㅠ어떡하죠??ㅠㅠ
  • ... 근데 알바하는가계에서 아주머니들이 저더러 오줌소태 아니냐고 -_-; 막 그래서 요즘 심각하게 생각중이예요......... 제가 화장실을 엄청 자주가거든요? 같은물을 마셔도 저는 엄청.....자주가요...; 에피소드를 들려드리자면, 한번은...
뉴스 브리핑
    방광염? 오줌소태?
  • ... 방광염과 오줌소태에 대해서 좀 들은 기억에 검색해봤더니 증상이 조금 비슷한것 같아서 의심해봅니다. 그치만 소변볼때 아랫배가 아프다거나, 혈뇨가 나오진 않아요. 그저 너무 화장실을 빈번하게 드나들고 소변을 참기가 힘들고 그...
  • 오줌소태 맞나요???
  • ... 엄마는 오줌소태라고 병원 가자그러고.. 요즘은 1분에 한번씩 화장실을 가게 되요... 진짜 견디기 힘들어요... 이거에 대한 치료법좀 알려주세요... 제가 내공이 많이 없어서 많이 걸지는 못하겠네요. 최대한 정보 부탁드립니다.. 개인...
  • 중3 남잔데 오줌소태 걸렸음 ㅜㅜ
  • ... 계속 이 오줌소태를 무시하고 살다가 계속 오줌 참으면 나쁘다고해서 드디어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이렇게 지식인에 글 올립니다 ㅜㅜ 병원에는 못가겠씁니다.. 자위 어쩌구 저쩌구 할까봐 쪽팔려서 ;; 그래서 민간요법 없나 하고...
  • 오줌 소태(남자)
  • ... 오줌소태(심한통증) 라는 병을 앓아요 제가 5학년 말부터 주기적으로 (5~6)개월에 1번씩 걸립니다 (1년에 2 번정도) 방금 쌋는데도 몇분후면 또마렵습니다 그리고 오줌을 싸면은 요도 부분과 방광 안쪽이 동시 10분정두 아픔니다 심지어...
  • 오줌소태??
  • ... 오줌소태가왜생기는지이유랑 약국에서 약만먹어두되나요? 병원가면 막보시니깐...못가겠어요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상담의 심상인 입니다. 말씀하신 내용으로 볼 때 방광염이나 기타 요로계 감염을 고려해 볼 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