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621|2 강남원진성형외과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크리스마스때 친구랑갈만한곳
  • ... 서울 강남역 어떠세여 강남역 10번 출구 원진 성형외과 근처에 오쭈라고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쭈꾸미집 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여 ㅎㅎ 치즈퐁듀에 찍어먹는건데 완전 굳굳ㅎ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면 딱일 듯여 저는 먹고 매워서 사망...
  • 원진과 별성형외과 고민입니다.
  • ... 제 여친은 아직도 원진, 별, 아이디 이렇게 3개 중 고민인데, 아마 별에서 하지 않을까 싶네요.^^ 그리고 지방분이라고 하셨으면 일단 별성형외과랑 원진성형외과 둘다 둘러보세요. 둘다 강남역에 있고 걸어서 1~2분 거리로 상당히...
  • 안면윤곽 어디가잘하나요 강남쪽으로요
  • ... 지금알아보고있는병원이 디에이성형외과랑 이미지업성형외과랑 원진성형외과에요..;;;; 어디가잘하고 가격대가 다 어케되는지좀알려주세요..ㅠ 사각턱으로 인해 윤곽수술을 고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. 안면윤곽수술 중 사각턱...
  • 주걱턱수술해서 턱 교정좀 했으면 좋겠는데.....
  • ... 친구분이 강남에서 알아주는 마당발이시거든요. 강남의 원=_진 성형외과에서 주걱턱수술을 받았었는데요. 아주... ㅎㅎ 이제는 남 시선따윈 의식안하게 되었습니다.ㅎㅎ 제가 수술한고 알고보니깐 강남쪽에서도 꽤유명한 성형외과...
  • 종아리성형 안전한지..?? 고민고민
  • ... 병원을 선택할때가 가장 중요하고 걱정됐었는데 친구들과 선배들에게 성형외과 몇곳을 추천 받았었고 카페에서 정보 얻어서 병원여러곳 상담을 받으러 다녔었는데 원진성형외과라고 강남역에 있는 몸매성형전문센터가 있는...
블로그
    양악수술 사각턱
  • ... 저는 그래서 치과까지 같이 있는 있는곳으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저는 강남에 있는 원진성형외과에서 했는데 만족스럽게 되었네요 ㅎㅎ 그리고 튀어나오는 광대 말씀하셨는 것 같은데 그건 따로 안면윤곽 해서 광대...
  • 코성형 할려는데 코성형정보가 ㅠ
  • ... 전 상담도 많이 다녀보고 주위지인들에게도 도움을 많이 받아서 안전하고 전문적인 강남 원 진 성형외과 에서 코성형 병원을 선택해서 1년전에 수술을 받았었어요. 코성형 수술을 받고나니깐 정말 예전생활과 많이 다르긴 하더라구요...
  • 서울 맛잇는데 많은곳 추천!
  • ... 이태원역도 좋아요 강남역 10번출구 ㅇㅈ성형외과 아시나요? 이렇게 말하면 모르시려나 원진성형외과 있는데여 거기 뒤쪽에 맛집 많아여 ㅎㅎ 바로 뒤에 곱창집도 있고 버터핑거도 있고 ㅎㅎㅎ 원진성형외과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......
  • 여기저기 코성형 광고 많던데 코성형 하면이뻐지나요?
  • ... 강남쪽에 성형외과가 정말 많이 있는데요.. 그중에 코성형 잘하는 성형외과는 손으로 꼽을수 있어요.. 저는 그런 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았는데요..원//진 성형외과라구 20년이나된 전문 성형외과예요 강남역쪽에 이써서...
  • 강남 원진 성형외과 유선혜 원장님 - 눈 성형
  • 곧 강남 원진 성형외과에서 유선혜 원장님께 눈 성형을 하는데요 상담받을때는 만족스러웠어요 근데 집에 와서 여기저 찾아보니까 원진에서 성형하신 분들은 다들 최원장님이나 다른 원장님들께 받았다고 그러시더라고요.. 유 원장님은...
뉴스 브리핑
    강남역10번출구
  • ... 강남역 10번출구로 쭉와서 신논현에 있는 병원은 리젠성형외과에요! 교보타워 옆에 있는 큰병원이요 ~ 신논현역 6번출구 바로 앞이에요! 10번 출구에서 직진하시다보면 라이프 성형외과 원진 성형외과 리젠 성형외과 있습니다
  • 사각턱보톡스하려구 하는 복학생입니다
  • ... 감사합니다 강남에서 해야 잘했다고 소문나죠 ^_^ 강남에도 병원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유명한 곳은 청춘성형외과 원진 성형외과 드림 성형외과 궁 성형외과등이 있ㅅ습니다~ 음 일단 자연스럽고 잘나와야 소문이 나겟지요. 보톡스는...
  • 중3 여름방학 쌍수
  • ... 저정도 눈꺼풀 늘어지셨으면 경우에 따라 부분절개나 절개로 하셔야댐,, 그래서 쌍수 계획 잇으면 쌍액 진짜 안하눈게 좋아여 저도 고딩때 3년 내내 쌍액 했는데 다행히 살 안쳐져서 강남에 원진 성형외과에서 매몰로 찝었거든여 완전...
  • 코성형 하고싶은데 좀 도움 좀 주셨으면 해서요,꼭...
  • ... 그래서 코성형 한 이야기였음 좋겠습니다요~ 꼭 코성형을 해본분들의 이야기가 듣고싶어요 저도 코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다가 코를 한경우랍니다^^ 저는 강남쪽에 있는곳에서 코성형 했는데요 거기는 강남쪽에 -원+진-성형.외/과...
  • 수술이요 쌍수
  • ...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강남 원진성형외과에서 쌍수 했는데요. 수면마취 하는 성형외과는 많지 않다고 들었어요. 저는 쌍수 할때 눈에만 부분마취해가지고 의사선생님이 눈감았다 떴다 해보라고 계속 말씀하시면서 수술진행했거든요...